이중언어 영어 English

두빛나래도서관 영어도서관 how do you feel

세대주 유니콘 2023. 1. 31. 00:04
반응형


두빛나래도서관 에 왔어요. 아이책좀 빌리려고요. 주차장이 협소한데 이날따라 눈이와서 주차궁간이 남았네요. 두빛나래도서관 은 영어도서관도 같이있어요.

영어자로실은 3층에 있어요. 어린이 자료실은 1증 이있구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요즘 도서관들 보면 이런식으로들 해놓은곳들이 보이네요. 일단 멋져요. 날이풀리면 저기앉아서 책 읽어보고 싶네요.

인터넷 으로 미리 책은 검색해봤어요.
유플러스 아이들 나라에 나오긴하는데 책으로도 보여주고 싶어서요. 한글번역본도 같이 빌려가려구요.

두권다 빌렸고, 따로따로 빌렸어요. 반납은 2주뒤에 하면되는데 한번에 기계에다가 반납 가능하다네요. 다음에 행사도있으면 와보고 싶네요.

이런책들ㄷ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