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3오산 동탄 근처 시골교회 남사 전궁교회

세대주 유니콘 2022. 9. 25. 19:28
반응형

오산 동탄근처에 남사화훼단지 있잖아요?꽃사러 많이들오시는데 그 근처에 전궁교회라고 있어요.봄에는 도로에 벚꽃들이 흐트러지게 피어있어서 멋져요.이주변 드라이브하기에 너무 좋아요. 주변에 저수지도 있어서 까페도 엄청많아요.오산 동탄분들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합니다.요즘 하늘도 파랗고 너무좋네요.

오늘 바자회가 있다고해서 들려봤어요. 차츰 가을 행사들이 많이생겨서 좋네요.전궁교회가 남사쪽에선 규모가 큰가봐요.

주차장도있고 오늘 행사로 여기저기 천막과테이블이 있네요.오전부터 했다는데 너무늦게갔어요.아쉽지만....다행히 작아도 멋진 놀이터가있네요.

집에있을땐 안갖고놀아도 야외에만오면 잘놀잖아요??아이가 너무 잘노는거에요.
혼자서 요리도만들고...모래놀이 할수있는곳이 주변애 잘 없는데 모처럼 보니까 좋네요.

생각보다 공간이 넓었어요.할머니가 운동화 바자회에서 사주셔서 득템했어요


업체후원 받은건지 새거더라구요.꺄~~~
바자회오면 이것저것 보물찿는 재미가있어요.
아이도 신어보더니 좋다고 바로신었어요.이런게 쇼핑의 재미죠 ㅎ



쥬변에 나가면 화원들이 정말많아요.예전에 요쪽에서 파리지옥도 사갖고왔었는데 또 가보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