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모던하우스 WOW 파스타볼 4P 세트 구매

세대주 유니콘 2024. 10. 4. 16:32
반응형

모던하우스에서 파스타볼 구매했어요.  4인가족이라서 4P짜리 구매했는데 가격이 12,900원으로 엄청 싸네요.  
이랜드몰에서 구매했고 이랜드포인트는 5천포인트부터 사용할수 있어요.  


친구초대 이벤트로 3,000포인트 얻어서 기존꺼에 보태서 썼어요.  

써있기는 식기세척기에서도 된다고 써있지만 안쓸꺼에요. 모던하우스 제품들이 견고하진 않더라구요.  식기세척기에 돌렸다가 다 조각나서 버린경험이 여러번 있었어요.  손세척 하렵니다.
중국제품이네요. OEM이란말도 없는거보니까 그냥 중국산이네요. ^^;;;

배송은 잘왔어요. 에어캡이랑 칸칸이 포장했어요.  

사이즈랑 깊이 가격 다 맘에들어요.  품질만빼면~~~

근데 2개에서 보면 까만점이 보이네요.  3~4개씩 까만점이 있고 접시하나는 바닥 일부가 조금 깨졌어요. 



 이런식으로 깨져있네요. 첫번째꺼가 좀더 크네요.

이걸그냥 쓸까 교환할까 고민중이네요.  
일단 그릇모양은 제가찿던거에요.  마음에 들어요.
교환신청했어요.  도착하면 다시 추가해서 올릴께요.



연휴가껴서 일주일만에 왔어요.  바닥은 하나만 도색이 약간 벗겨졌어요. 접시에 점은 한접시만 있네요. 이정도는 그냥 통과입니다.  잘쓸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