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가방 만들기 크로스백

세대주 유니콘 2024. 9. 6. 22:02
반응형

전에 쇼핑 갔다가 본 가방인데 너무 마음에 드는거에요.
살까말까 하다가 그냥왔는데 자꾸 생각나서 만들기로 했어요.  

비슷하게 도안그려서 재단했어요.  
실제로는 추가한것도 있고 없앤것도 있어요.  

주머니먼저 만들어서 앞판과 박아줘요.  
옆판과 앞판 박아주고,모서리는 동그랗게 해줘요.  



이런식으로요.  

앞판 연결이 끝나면 뒷판과 또 연결해줘요.  
안감도 있어야 겠어서 추가했어요.

윗부분에 끈들어가는 부분 만들어요.
뒤집어서 끈부분과 겉감과 안감과 함께 세개를 다 박아줘요. 그리고 창구멍으로 다시 뒤집어서 상침해요.  





어깨끈도 3겹으로해서 양쪽으로 박아줘요.  근데 접히네요.  그래서 허리밴드 남는거 하나 반대쪽에 박아줬어요.  뭐든 있는재료로 써요.


이런식으로 안쪽에다가 박아줬어요.  겉에선 안보여요.
사이즈 줄이고 늘릴수있게 부속품을 넣고 박아줘요.  
끈도 끼워줘요.  

완성!!!일반 에코백 사이즈네요.  
좀더 크게,폭도 넓게 해야지 그때 그백과 같을꺼같네요.  
다음에 다시 만들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