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다이소 한글시리즈 스티커,부채,우산

세대주 유니콘 2024. 8. 30. 18:34
반응형

다이소 한글 시리즈

다이소 한글 시리즈 부채 스티커 득템

수원 스타필드 지하에 다이소에 갔어요. 엄청 크더라고요. 다이소에서 한글시리즈 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아무 데나 있는 건 아니라서 세 번째 점포로 간 수원스타필드 다이소에서 찾았어요.  

손가방, 에코백, 텀블러, 부채, 스티커, 포장박스, 쇼핑백 등등 많네요.  가격이 3,000원에서 5,000원이라서 저렴해요.

부채가 너무 이뻤어요. 화이트 부채도 있어서  두 가지 색상이었어요.

친구는 포장용품을 여러 개 샀어요.
자개무늬가 한국적이고 예쁘네요.

다이소 꽃 시리즈

이건 꽃시리즈 에요. 꽃이 들어있어요. 분홍과 민트색상이 주요 색상이에요.

우산이 명화우산처럼 예쁘고 저렴했어요. 5,000원인데 양우산이면 더 좋을 텐데 우산이네요. 그래도 가상비가 좋아요.  



써보니까 예쁘네요.  가성비가 좋아요.

친구가 한글 스티커랑 한글 부채 사줬어요. 정말 싸죠?
스티커는 까만 배경 같은 단색 배경에 붙이니까 너무 반짝거려서 예뻤어요. 강추!!!


이건 꽃시리즈 부채인데 별로 안 예뻐요. 한글시리즈로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