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코엑스 훠궈 훠궈야

세대주 유니콘 2024. 8. 4. 17:16
반응형

코엑스에서 훠궈먹으러 갔어요.  코엑스옆에 파르나스몰에 있는 훠궈야 에요.  코엑스 스타벅스 옆으로 꺽어서 들어오면 파르나스몰 이에요.

2인셋트3인셋트 있엄지만 별도로시켰어요. 셋트상품이 더 비싸서 개별로시켰어요. 무조건 인당개산 해야해요.  훠궈 2개셋트랑 고기추가했어요.  매운맛이랑 토마토맛 두가지로했어요. 4명이라서 2인은 바이용2명분 추가결제했어요.  

소스 퍼오면되세요.  아이들이 마장소스가 가장 맛있다네요.

하얀옷 입고가서 앞치마달라고했어요. 부직포로된 앞받이같은거에요.  

훠궈가 나왔어요. 기본야채랑 면 이에요. 고기는 하나 추가한거구요. 이만큼이 63,000원 정도에요.



기본야채들이에요.  나중애 야채 추가했는데 모듬은안돼고 개별로만된데요.  비쌌어요.


결국 남은 야채들~~~

맵기가 2라고 하더니,신라면보다 더 맵네요. 재빨리 고추는 다 걷어냈어요.

고추기름 둥둥둥

그래도 너무매워서 직원에게 말했더니 고추기름 걷어내면 덜맵다고해서 다 걷어냈어요. 그랬더니 괜찮네요. 고추기름이 엄청 매운거였어요.



고추기름 다 걷어낸모습

다 먹었어요.  야채추가없이 처음주문한것 정도만 먹기를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