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오산시장 칼국수

세대주 유니콘 2024. 6. 23. 22:25
반응형

오산시장에 왔어요. 빨간 간판의 홍#께 칼국수 네요.  칼국수가 5천원인데 맛있다고해서 왔어요. 오산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시장 중앙쯤에 있더라구요. 가자마자 선불결제하고 주문했어요. 해물은 안들어있는 칼국수라고 해서 멸치국수 시켰어요.  멸치국수는 3천원 이에요.  
안양역에 시장에서 멸치국수가 4500원 이고 동탄에서도 4500원 이었는데 엄청 싸네요.

김치를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김치는 셀프바 이용해야 해요. 국수는 좀 많이삶아졌어요. 이날만 이런건지 다음에 한번더 가봐야겠네요. ㅎ
물냉면은 7,000원 이었어요.  찬거 더운거 같이 먹었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먹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주차비는 무료였어요. 올때 과일 가게에서 과일사왔는데 맛있었어요. 과일도 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