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킹콩블럭 맘에 든다

세대주 유니콘 2024. 2. 26. 21:07
반응형

킹콩블럭 이에요. 어린이집에서 1년동안 수업하고 가져왔어요.  한번씩 해봤던거라서 책을 보면서 하네요.
엄마한테 보여주고 싶은게 많은어린이에요.
해본결과 몰펀 블럭보다 만들기가 편하고 위험하지가 않네요. 몰펀은 날카로워서 아이가 손다치고 했었거든요.  

투호던지기 만들었어요.  

그네도 만들었어요.

청진기도 만들었어요.
책보면서 뚝딱뚝딱 만드네요.



킹콩블럭 으로 만든 자동차

자동차까지 만들었어요. 케이스도 있고 딱 책보고선 하니까 복잡할없네요. 만드는게 한정적이긴 하지만 미취학 아이에겐 충분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