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리폼 절약 Recycle

문화상품권 네이버페이로 전환

세대주 유니콘 2023. 8. 28. 11:33
반응형

여기저기서 받은 문화상품권 이에요. 올리브영,옥션,지마켓,애슐리 다 쓸수있네요.  다만 전 저길 갈일이 잘 없어서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려고 해요.





문화상품권을 관리하는 컬쳐랜드로 들어가요.
가운데있는 포인트전환을 눌러주세요.
https://www.culturegift.co.kr/main

문화상품권

문화상품권 발행업체, 온라인문화상품권, 법인몰, 사용처 및 제휴안내

www.culturegift.co.kr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 분들이 많나보네요.
한도가 늘어나있네요.  저렇게많이 하는분들이 많을까요?


동의 체크 하고선 맨아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하기 눌러주세요.



문화상품권 글씨부분을 긁어주면 번호가나와요. 한번 번호가 노출되면 오프라인에선 쓸수 없어요.  

번호를 입력하고 전환하기 눌러주세요.  두장이라서 두개입력했어요.  더많은상품권 전환하기 누르면 여러개 입력할수 있어요.  

하지만,단점도 존재해요.  수수료가 5%에요.
1만원 기존으로 500원이네요.  750원이 수수료로 나갔어요 ㅡㅡ;;;
그래도 이렇게쓰게돼서 다행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