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레이크꼬모 키즈까페 와글아이 최고다

세대주 유니콘 2023. 8. 16. 20:37
반응형

레이크꼬모 키즈까페 와글아이 27000원
엄마랑아이 입장료는 2시간에 27000원 이에요.
주차장들어와서 바로주차후 엘리베이터 타니까 금방이네요.  입장료계산한뒤 팔찌차고, 신발장에 신발넣고 들어가요.  

트램폴린도 재밌게 여러번탔어요. 딱봐도 깨끗해보이죠.

이것도 재밌어해요. 런닝맨놀이 하는거같아요.

이것도 재밌었어요. 모르는아이와도 마주보고 놀았어요.  

낙시놀이도 있구요. 물고기는 매력적인건 없었네요.  

넓은 편백나무 놀이공간인데 좋았어요.

이것만큼 뒤로 더있어요.  무척 넓었던 주방놀이

공발사하는건데 이것도 재밌었어요.

너무많아서 열거할수가없네요.  시설이 깨끗하고 넓고, 예뻐요.  무엇보다 풍경도 근사합니다. 물론 아이들은 안보지만^^;

나올때 팔찌찬거 반납하면 주차등록해줘요. 3시간해줬구요. 레이크꼬모에 파리바게트, 서브웨이,스타벅스 다 있어서 다 들려서 왔어요.
와글아이  강추합니다. 단점:비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