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5개월 수익 그리고 통장

세대주 유니콘 2023. 6. 22. 06:57
반응형

2월에 승인이 났던 애드센스 수익이 너무나 궁금했어요. 대체 얼마나 있을까요?

애드센스 광고신청하고 승인하는데 1년가까이를 허비했더니, 사실 의욕이 잘 없었어요.

그렇다보니 포스팅하는건 띠엄띠엄 하게됐어요. 최대한 1주일에 하나는 하고싶었지만 안돼더라구요.

2월2일이후 포스팅한건 71개네요. 와우! 그래도 많네요? 

 

설정에 들어가서 보시면 되는데요, 애드센스 관리 누르세요.그러면 다 떠요.

최근1일수익, 최근7일수익,최근30일수익, 전체 잔고해서 나오네요.

현재까지 5개월동안 쌓인잔고는 13.09달러네요.

얼마안되는 돈이지만, 그래도 수익이 발생하기는 했어요. 신기하네요.

자동광고로 해놨기때문에 자동으로 생성되요. 대부분 사람들이 자동광고로 하죠.일단 귀찮으니까요. 하지만 사용자가 정할수도 있긴해요.

 

그동안 까먹어서 정산하기 내용좀 봐야겠더라구요.

바로아래에 있는 정산하기> 눌러주세요.

 

 

 

 

이런상태구나 하고선 넘어가려고하는데, 지급보류가 걸려있다고 뜨네요.

상단에 분홍색바 보이시죠? 거기 클릭해주세요.

거길봐야겠어요.

 

 

그랬더니 이런내용이 뜨네요. 본인관련 정보가 없어서 그랬나봐요. 

본인관련정보를 입력해야지 지급이 되나보네요. 하지만....

그 아래 보시면, 100달러가 넘어가면 자동지급이 됩니다. 현재는 13달러뿐.

그래도 일단 빨간바의 지금확인하기  눌러줍니다.

 

 

아하,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하는거군요. 개인정보 입력하고, 휴대전화로 코드 전송되면 입력하면 은행통장에 관한걸 쓰라고 나오는데요. 제가 알아보니, 달러로 받을수있는 외환통장이어야하는데, 이게 은행별로 있긴하지만, 개통하고선 1년동안 수수료 무료 이거나 이런식으로 어쨋든 수수료라는게 붙더라구요. 그리하여, 저의 결론은 100달러 되면 그때서야 통장개설해서 작성해주면 됩니다. 지금부터 할필요없어요. 어차피 100달러 되기전에 1년이 지나버릴테니까요.

그냥 100달러 넘어가면 그때 천천히하렵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소소하긴 하지만 수익을 얻었다니 너무 기뻐요.

좀더 열심히 포스팅하려고 다짐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