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루질 조개 Sea

청포대해수욕장 무료 조개잡이

세대주 유니콘 2021. 9. 22. 21:59
반응형

청포대해수욕장에 무료조개체험 다녀왔어요.
11시 물때라서 9시부터 12시까진 갯벌체험 할수있어요.평택에서 아침7시 출발해서 1시간반 걸렸어요.명절 마지막날이라서 느지막이 올라가려고요.



갯벌준비물:
호미,깊은통,썰매,모래놀이셋트,여벌옷,각종간식,캠핑의자,모자



무료주차방법,유료주차방법
cu편의점도로에 갓길주차도 많이하시고 화장실앞에 주차도 서너대정도들 하시는데요, 오늘은 좀 길게있고 싶어서 자리를 빌렸어요.
cu편의점 앞에 펜스친곳에다가주차했는데요,아저씨가 수시로와서 만원내면 저런 실끈하나주세요.매일 색이 다른거같네요^^


근데 청포대가 시설이 열악해요ㅜㅜ
앃는개수대도 보니까 원칙적으로는 발앃을순 없는곳이네요.화장실은 있어요.

열심히 세시간 캔 결과물~~~명주조개에요.이번엔 휴일이 많이껴서인지 사람들이 많이다녀가서 별로없더라구요.20개정도 잡은거같네요. 그래도 이런 갯벌체험,해루질 너무 재밌어요.
명주조개 해감비법은 바닷물 많이 떠오는거에요.동죽처럼 하루반정도는 해감해야지 먹을수 있더라구요.
바닷물떠올때 썰매있으면 힘안들이고 가져올수있어서 좋아요^^

짠~이건 낙지에요.물빠질때 따라 들어가다가 잡았네요.잡갑끼고 있던게 신의한수 였어요.도망가는거 겨우 잡았어요.


집에와서도 잘 움직이네요.딱 크기가 5~8천원짜리임 ㅎ너무신기해요 이렇게큰걸 잡다니!!!!



싹 앃기고 옷갈아입고나서 뒷자리평탄화 해주고 캠핑의자꺼내줬어요.자주하다보니 금방하네요
텐트없던게 좀 아쉬웠어요.



갈매기 밥도주고, 옆텐트 아이들과 놀기도했어요.옆에 아이들과 이렇게 놀아본건 첨이었어요.이렇게 오랜시간 머문적이 없었으니까요~~~~



참 기발해요 아이들~~썰매갖고 또 잘노네요.
자연에서 노는게 정말 좋아보이네요

컵라면 끓인거 나눠주셔서 아이들과 맛있게먹었네요.
아이스크림도 사주시고~~~
보답은 소소하게 과자로 ㅎㅎ




7시까지 놀다가 집으로 출발했어요.아이들은 오다가 잠들었고요.운전도 하루종일 바닷가 있는것도 힘들었지만 재밌었어요.다만 담번엔 시설좋은 곳가서 놀고싶네요.유료캠핑장으로 가는게 좀더 오래머물기엔 좋긴한거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