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모기물렸을때 약 연고

세대주 유니콘 2024. 10. 21. 22:26
반응형

아이가 모기에 물렸어요. 기존에 무린곳 2곳.  새로 물린 곳 4 곳이에요. 가려워서 아이가 너무 힘들어해요.  다리는 계속 긁어서 팅팅부었고 팔은 긁다가 다 상처나서 딱지생기고 염증있고 해요. 더군다나 발바닥까지 물렸어요.
새로물린지  3일째 되는 날인데 도저히 안 되겠어서 병원에 갔어요. 약청방 해주셨어요. 약 먹는 게 제일 빠르다고 하시네요.  



얼굴은 얼굴약이 따로 있어요. 포러스라는 약이네요.
나머지부위는 실크론지 크림 바르면 돼요. 저크림은 멍들 때도 바르고, 염증 나도 바르고, 모기 물릴 때도 바르네요.



가을인데 모기가 심각하게 많네요.  저녁마다 모기장치고선 자고있어요. 약한번 먹으니까 얼굴쪽은 확 가라앉은게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