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까페 음식 Must-eat restaurant

bbq치킨 10월 이벤트 황올 반마리 증정

세대주 유니콘 2024. 10. 16. 21:44
반응형

bbq치킨 반마리 이벤트

bbq치킨이 한마리주문하면 반마리 증정 이벤트를 하네요.  홈페이지에서 주문해야해요. 아이도 같이먹어야해서 황금올리브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주소지관할 치킨집에서 배달이오네요.



치킨이 배달왔어요. 정말 반마리 더왔네요. 너무 행복해요.

껍질은 좀 매콤해서 7살딸아이가 못먹어서 껍질만 벗겨서 먹었어요.  워낙 김치도 매워서 못먹는 아이다보니 이정도도 맵다고하네요.  나머지 식구들은 맛있게 먹었어요. 가슴살도 촉촉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