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체험 육아 Daily

동탄 키즈까페 헬로방방 할로윈장식

세대주 유니콘 2024. 10. 16. 09:0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에 있는 키즈까페 헬로방방 헤 갔어요.  여기가 가성비가 최고예요.  거기다가 쿠폰까지 찍어주고 음료까지 줘요~~^^

할로윈이라고 여기저기 다 장식하셨네요.  귀엽고 아이가 좋아하네요.  

여기도 거미랑 호박 있었어요.  

낚시하는데도 호박이 잔뜩있어요.  저거 잡아서 가니까 사탕주셨어요.

전체다 신경써서 장식하셨어요.  이쁘네요.
작년부터 안하는곳이 많은데 잠깐 기분내기엔 좋네요.

반응형